로그인 바로가기

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

한국디지털융합직업전문학원

본문내용

본문

공지사항_세미나정보
+ 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_세미나정보
[시스코 웨비나] 기존의 인프라는 잊어라! 시스코 하이퍼플렉스 3.0
  • 작성자
    남궁영
  • 등록일
    2018-02-28 13:28:19
    조회수
    1964

 

 
 
 
   문의 : 080-808-8082
hyperflex 
 
 

레거시 인프라에서 컨버지드 인프라를 거쳐, 이제는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 시대!

가상화, 클라우드, DevOps 등 시스템은 이미 매우 복잡해졌고, 요구되는 성능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. 하이퍼플렉스 3.0은 더욱 다양한 하이퍼바이저와 더욱더 큰 용량의 스토리지를 지원하며, 좀 더 안정적인 시스템을 구성하기 위한 기능들이 대거 추가되었습니다.
지금 웨비나를 통해 하이퍼플렉스 3.0을 통한 혁신적인 인프라 구성 방안을 직접 확인해보세요!


info 
 
 
hyperflex 
 
datacenter 
 
Advertisement
 

 

본 메일은 시스코코리아의 제품, 프로모션 정보를 받는 데 수신동의한 고객에게 발송되는 발신 전용 메일입니다.
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아래 링크에서 수신거부를 하실 수 있습니다.

수신거부

시스코는 귀하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고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, 아래를 클릭하여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확인하십시오.
http://www.cisco.com/web/siteassets/legal/global/privacy_statement_kr.html.

Copyright © 2018 Cisco Systems, Inc. All rights reserved. Cisco와 Cisco Systems 그리고 Cisco Systems 로고는
Cisco Systems, Inc.와 미국과 그외 다른 나라에 있는 Cisco Systems, Inc 법인 및 자회사의 등록 상표입니다.
Cisco Systems, Inc. 170 West Tasman Drive, San Jose, California 95134
 ATTN: Corporate Marketing (SJC08/3/4)

 

 

목록보기
수정하기
삭제하기